Skip to content

ABOUT(사이트 설명)

2011. 8. 25. 18:44
tistoryskin.com 은 티스토리 스킨의 모든것을 다루는 곳입니다.
티스토리 스킨을 수정하고, 만들고, 사용하는 방법을 주로 다룹니다.
초보자도 티스토리 스킨을 수정하고, 변경하고, 급기야는 만들수 있게 끔 정보를 공유하고, 티스토리 스킨(레이아웃, 템플릿)을 직접 제작하여 배포합니다. 


카테고리 설명


전체적으로 큰 카테고리 5개가 있습니다.

배포 - 티스토리 초대장, 스킨배포, 버튼배포, 디자인리소스를 배포하는 곳입니다.

스킨수정 - 스킨수정은 워낙 많은 글이 있기에 레이아웃의 머리(header), 몸통(content), 사이드바(sidebar) 부분으로 나누어서 포스팅하는곳입니다.
레이아웃 변경은 전체적인 레이아웃에 관한 글을 포스팅하고 나머지는 기타 카테고리로 포스팅합니다.

제작 - 스킨 제작에 필요한 필수지식(html, css, 치환자...)등을 다루며,레이아웃 기법과 노하우를 포스팅합니다.
따라하기는 tistoryskin.com 에서 제작한 스킨을 단락으로 끈어서 포스팅하며, 따라하기만 하면 스킨을 만드는 과정을 포스팅합니다.

스킨이야기 - 스킨에 대한 활용법과 전체적인 스킨 이야기를 다루는 곳입니다.

블로그 팁 - 블로그 운영과 관리에 관한 글과 스킨과 접목해서 관리하는 팁을 포스팅하는 곳입니다.

카테고리가 수정되거나, 추가될수 있습니다. 

방명록과 댓글


방명록과 댓글에서는 기본적으로 안부와 댓글의 성격도 있지만 스킨수정에 대한 궁금증이나 제작의뢰등도 포함한 글을 받고 있습니다.
질문은 원칙적으로 공개가 기본이며 필요에 의해 정보노출을 하면 안되는 글에 한해서만 비밀글로 받고 있습니다. 
more